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달러 환율조회 실시간

ㆍㆍㆍㆍ 2020. 5. 5. 15:16

달러 환율조회 미국 실시간 : 중요한 경제지표로 활용할 수 있는 동시에 여행할 때 필요할 수 있고, 투자 수단으로 선택할 수도 있죠? 그래서 제목의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확인하느냐는 것인데, 미국 돈과 일본 돈까지 하루하루 단위로 파악할 수 있는 사이트와 말 그대로 바로바로 변동하는 미국 돈의 가격을 알아보면서 달러 환율을 조회하는 곳을 아래 엮었으니, 필요하실 때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으시다면, 하루 단위로 오늘의 미국 돈이 우리나라 돈으로 얼마나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하루 단위의 달러와 환율을 조회하고 실시간으로 계산기하는 사이트부터 얘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해보면 달러 환율을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 지금까지의 추이나 전망에 대한 소식들도 살펴보려면 아무래도 [finance.naver.com]가 좋아요. 저도 여기를 주로 찾아갑니다.

 

위에 적어둔 주소로 찾아가면 바로 차트나 가격, 그래프와 같은 정보들이 보이지는 않을 거예요. 그래서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럼 달러 환율을 조회하는 곳이 있는데, 더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미국 돈의 가격이 정리된 그룹에서 더보기 버튼을 누르면, 보다 다양한 정보들이 있는 곳으로 연결이 될 거예요. 그런데 아직까지는 원 달러 환율을 조회하는데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번에는 위로 이동해주세요.

 

위쪽으로 이동하면 그래프가 보입니다. 왼쪽을 보면 달러 환율을 조회를 할 수 있는 차트가 있으며, 그 부분을 클릭하면 계산기와 세부 정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을 거예요.

 

차트를 눌러서 다시 한 번 달러 환율을 조회하는 곳으로 이동을 했다면, 이제 사이트에서 시세 동향을 확인하고 전망을 분석하면 됩니다.

 

 

추세가 나오는 그래프 아래쪽에는 계산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혹시 환전을 위해서 달러 환율을 조회하시는 것이라면, 계산기를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이트의 오른쪽 상단도 한 번쯤 확인해주세요. 그럼 달러 환율을 조회할 때 필수적인 부분이라 할 수 있는 팔때와 살때에 대한 가격도 나옵니다. 전망을 살펴보고 싶을 땐 뉴스를 살펴보시면 되겠죠?

 

물론 뉴스를 많이 본다고 해서 전망을 완벽히 예측할 수는 없을 거예요. 그래도 수시로 여기에서 달러 환율을 조회하고, 관련 뉴스들을 둘러보면서 정보들을 모은다면, 조금씩 안목이 좋아질 것이라 장담합니다.

 

여담으로 저는 네이버에서 정보를 확인하는 과정을 엮었지만, 대형 포털 페이지에는 보통 같은 사이트를 준비해두고 있습니다. 다음에서 확인해볼 수도 있어요.

 

어떤 사이트가 됐든, 달러 환율에 대한 기본 정보에는 차이가 없고, 뉴스 역시나 비슷합니다. 그래서 기호에 따라 아무 종류나 선택해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사이트의 세부적인 구성이나 디테일한 정보들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달러 환율조회를 할 땐 일단은 네이버에 적응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곳을 사용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글을 쓰다보니 바로바로 변하는 달러 환율에 대한 얘기를 잊었는데, 이 부분은 해선HTS를 사용하면 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보다 자세하게 엮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