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비 무료로 다시보기 하는 사이트 : 요즘에는 본방송을 놓친다고 하더라도 재방송 시간을 굳이 기다릴 필요가 없죠? 인터넷만 된다면 스마트기기나 컴퓨터로도 얼마든지 방송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인터넷으로 방송을 보는 경우가 많아요. 다만, 이렇게 인터넷으로 시청하려면 어디를 찾아가야 하는지 알아두어야 하는데, 아래 티비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곳을 엮었으니, 필요하실 때 하단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방송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루트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깔끔하다고 할 수 있는 공식 루트부터 얘기하자면, 채널 홈페이지가 곧 티비를 무료로 다시 보기하는 사이트라 할 수 있습니다.

 

예컨대 SBS에서 놓친 프로그램이 있다면, [allvod.sbs.co.kr]를 브라주저 주소창에 입력해서 티비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공식 채널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어떤 곳을 찾아가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은 페이지 상단 영역에 카테고리 메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티비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것과 관련된 메뉴를 찾아서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프로그램 목록이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한 뒤에는 티비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곳에서 시청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회차도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한 뒤에는 재생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티비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곳에서 선택한 프로그램을 보여줄 것입니다. 오른쪽에는 회차와 자동재생 기능이 있으니, 이 부분도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은 하나의 채널을 기준으로 티비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곳을 찾아가는 방법을 얘기했지만, 다른 채널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간 뒤에 플레이어가 있는 곳으로 이동할 수만 있다면 언제든지 방송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티비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곳으로 채널을 선택하게 되면, 채널 종류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어요. 화질을 높이거나 시청 시간 등에 제한이 있는 것이 보통이죠.

 

추가적인 등록을 하는 것에 부담이 없고 깔끔한 루트가 더 마음에 드신다면, 찾아간 티비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곳에서 안내되는 정보들을 확인하시면서 추가 등록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보통은 이렇게 등록해서 쓰는 티비를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곳은 선택하기에 부담스러운 구석이 있죠? 그래서 다른 루트를 통해서 시청하시려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다른 루트를 통해서 시청하는 것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권장하고 싶지 않아요. 그래도 방법에 호기심을 갖는 분들이 있으실 수 있으니, 팁 정보만 공유를 하자면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제한이 없으면서 티비를 볼 수 있도록 해주는 페이지의 종류가 의외로 엄청 다양하고, 또 이런 페이지를 간편하게 찾아낼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시게 될 거예요.

 

종류는 다양하지만,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이런 티비 무료로 다시보기하는 곳들은 모두 기본 구성이 비슷하고, 품질 수준도 비슷합니다. 그러니 적당히 아무 곳을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다른 루트를 통해서 티비를 본다고 해도 제한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버퍼링이 심해지거나 품질에 불만이 생길 수 있는데, 이 부분을 해소하는 방법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글을 따로 엮어보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