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교차로종이신문그대로보기 하는 사이트 : 요즘에는 여러 소식들을 인터넷 브라우저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홈페이지의 구성은 예전 방식보다 오히려 불편하게 느껴지는 순간도 있죠?
그래서 제목에 적어둔 방식을 찾는 분들의 발걸음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데, 공식적으로 지원되는 기능이기 때문에 공식 루트를 통해서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엮을 테니, 필요할 때 확인해주세요!
앞서 얘기를 했듯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해주고 있는 기능이니, 그냥 찾아가면 됩니다. 검색을 통해서 찾아갈 수도 있겠지만, 주소창에 [icross.co.kr]를 입력해서 대전의 교차로와 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하는 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이 편해요.
페이지를 찾아가면 바로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할 수는 없으실 거예요. 여기에서 버튼을 몇 번 더 눌러주셔야 하는데, 일단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이북 버튼부터 클릭하면 됩니다.
메뉴를 누르고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면 여러 지역들이 정리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기 위해서 찾아온 것이니, 충청권 그룹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되겠죠?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창이 하나 열릴 거예요. 그 상태로 기다리고 있으면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는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이제 화면을 보면서 정보를 살피면 됩니다.
다만, 기본 크기에서는 글자가 너무 작아서 제대로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할 수가 없어요. 이럴 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확대하면 됩니다. 그리고 왼쪽 버튼을 누르면 다시 원래의 크기로 돌아올 수 있어요.
한 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다 본 뒤에 다음 페이지의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고 싶을 땐, 그림 오른쪽에 있는 마우스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아니면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할 때 위쪽에 있는 도구모음을 활용할 수도 있어요. 특정 부분을 확대하거나, 출력, 네비게이션 기능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하는 부분에서 위쪽을 보면 작게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탐색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니, 이 부분도 활용하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여담으로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의 그대로보기를 할 때 추가화면을 띄우는 설정이 안된 상태라 화면이 열리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땐 그냥 추가한다는 설정을 지정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혹시 가장 최근에 발행된 것을 보는 것이 아니라 며칠 전에 발행된 내용을 보고 싶으시다면, 상단 네비게이션 왼쪽에 날짜를 선택하는 부분이 있으니, 그 부분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을 보는 것처럼 다른 곳 역시 비슷한 기능을 지원해주고 있으니, 인터넷으로 보는 것이 가능해요.
지금까지의 대전 교차로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했었던 것과 방식에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한 뒤에 해당하는 메뉴를 찾아서 클릭을 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기왕이면 다른 곳에서 대전 교차로종이신문을 봤었던 것처럼 화면을 열어보는 방법을 설명하면 좋을 텐데, 이번 주제와는 거리가 있는 내용이기도 하니, 기회가 되면 다음에 다른 글에서 따로 다뤄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