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곡성 세계장미축제 2020

ㆍㆍㆍㆍ 2020. 4. 30. 18:12

곡성 세계장미축제 행사 2020 : 코끼리19 때문에 한동안 밖에서 활동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그 추세가 많이 꺾이게 되었죠? 덕분에 몇몇 행사들은 예정대로 진행될 계획이라 합니다.

제목에 적어둔 행사 역시나 예정대로 진행될 것으로 보이는데, 혹시 참석하시는데 관심을 두고 있으시다면, 관련 정보를 아래 엮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난하게 곡성의 세계장미축제에 참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 전반적인 내용부터 얘기를 해볼까요? 행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천만송이의 쟝미를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 매년 열리고 있으며, 이번 곡성에서 세계의 장미축제도 2020에 진행될 예정이예요.

 

5월 하순부터 시작해서 6월 초순경까지 개최가 되며, 이 시기 안에 곡성의 세계장미축제를 보러 가시면 됩니다. 지금 정확하게 예정되어 있는 날짜는 20.05.22(금) ~ 20.06.07(일)으로 알려져 있어요.

 

한 마디로 봄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에 꽃을 보러 갈 수 있는 것인데, 보통 쟝미라 하면 몇 종류 없을 것 같지만 곡성의 세계장미축제에 찾아가면 무려 1004종이나 되는 꽃을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단순히 꽃만 보는 것이 아니라 곡성의 세계장미축제에서 진행되는 퍼레이드를 볼 수도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30만 명이나 되는 분들이 찾아왔을 정도라 하니 확실히 규모나 프로그램이 잘 짜여진 행사인 것 같아요.

 

하루만 열리는 것이 아니라 일정 기간을 두고 곡성의 세계장미축제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언제 찾아가느냐에 따라 행사 일정도 달라질 수 있어요. 이 부분은 중간에 올려둔 노란색 배경의 이미지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큰 행사이다 보니 가수분들이 곡성의 세계장미축제를 축하하기 위한 무대를 꾸미기도 하고, 다양한 퍼포머나스도 준비되어 있는데, 이 역시 올려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행사가 열리는 기간 동안에는 밤 10시까지 연장된 시간으로 운영이 됩니다. 다만, 곡성의 세계장미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매표는 당일 밤 8시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알아주세요.

 

밤에는 예쁜 꽃을 보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찾아가보면 곡성의 세계장미축제에서 조명도 예쁘게 켜주기 때문에 밤이라 해서 행사를 즐기는 재미가 줄어든다거나 하지는 않을 거예요.

 

생각한 해도 꽃향기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은 곡성의 세계장미축제인데 야간에만 볼 수 있는 조명이 비춰진 분수나 다양한 조형물까지 함께 본다면 더욱 즐거운 추억거리로 남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요.

 

다만, 낮에 찾아가야 즐길 수 있는 것도 분명 있습니다. 예컨대 이번 행사에서 진행하는 섬진강 기차마을에 찾아갈 땐 밤보다는 낮을 공략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그러고 보니 곡성의 행사에 입장할 때 얼마나 부담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얘기하지 않았군요. 개인으로 참석할 경우 대인은 5000, 소인 및 경로우대자는 4500을 부담하면 됩니다.

 

그리고 단체로 곡성 세계장미축제에 참여할 경우 대인은 4500, 소인 및 경로우대자는 4000을 부담하면 됩니다. 여기서 단체의 기준은 30명 이상이 모였을 때를 의미해요.

 

그리고 기본 입장을 위해 부담해야 할 부분이며, 증기기관차와 같은 추가적인 체험을 위해서는 더 부담해야 할 부분들이 있으니, 곡성의 안내 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해보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